후지산의 파워 스포트 다 카스미 신사 히코 산

히코 산 신궁 옆에는 근처에있는 지사 중 하나 인 부 젠보 다 카스미 신사가 있습니다.

 

메이지 정부의 신도와 불교 분리 정책까지는 신도와 불교가 혼재되어 있었고 회사 이름은에도 시대까지 부젠 보라고 불 렸습니다.

 

히코 산 신궁은 히코 산 전체를 덮고있는 신사로, 가미 미야, 추구, 시모 미야, 호 헤이 덴, 다 카스미 신사, 타 마야 신사가 점재하고 있습니다.

 

 

참배 길을 올라가면 수령 850 ~ 900 년의 신성한 나무 '텐구 삼나무'가 맞이해 마치 파워 스폿 같은 느낌이 듭니다.

 

본전은 거대한 바위 앞에 있고, 예배당 뒤에는 본전이 거대한 바위에 지어졌습니다.

 

개인적으로 히코 산 진구보다 이거 더 좋아해요. 추천합니다.

 

이번 8 월에 방문했는데, 가을에는 단풍이 매우 아름답다고해서 가을을 체험하고 산책하기에 안성맞춤 인 곳입니다.

 

다음으로 다 카스미 신사 입구에서 반다이라는 지점까지 올라갑니다.

 


히코 산 부 젠보 다 카스미 신사

(일본 후쿠오카시 다가와 군 소 에다 초 히코 산 27)

 

다 카스미 신사의 주된 신은 부젠과 분고의 지역을 개성 한 신으로 알려진 도요히와 케노 미코토입니다.

 

오곡 번식과 소와 말의 안전 등 민족 건설의 근간이되는 농업의 신의 일면을 가지고 있으며, 한 이론에 따르면 사 루타 히코 신과 같은 신입니다.

 

그러나이 주신보다 더 유명한 것은 일본 8 대 텐구 중 하나로 규슈 텐구의 우두머리로 여겨지며이 신사의 신의 기둥 중 하나로 모셔져있는 부 젠보 텐구입니다. . 산. 신사가있는 히코는 규슈 슈 겐도의 최고의 훈련장으로 텐구가 살기위한 성지로 여겨졌다 고합니다.

 

 

부젠 보는 자신의 텐구를 이용하여 자녀를 납치하거나 집에 불을 지르는 탐욕스러운 사람들과 자신의 소원에 귀를 기울이고 자신을 보호하는 의로운 사람들을 처벌한다고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