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이 그것을보기에 가장 좋은시기입니다! 미야지 다케 신사의 빛의 길

인기 그룹 "아라시"가 등장한 일본 항공의 CM에서 갑자기 전국적으로 유명해진 빛의 길. 이 빛의 길은 후쿠오카 현 후쿠 츠시에있는 미야지 다케 신사에서 일년에 두 번 볼 수 있습니다.

 

매년 2 월 20 일 ~ 10 월 무렵, 석양이 도리이 문과 참배 길, 신사, 해안, 아이 노 시마 섬을 직선으로 연결하는 빛의 길 빛이 나타납니다.

 

 

이 빛의 길을 보는 데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하나는 미야지 다케 신사가 주최하는 노을 축제 (1 인당 5,000 엔)의 특별 기원을 신청하는 것입니다. 사전 예약이 필요하며, 신청하신 분은 당일기도를 받으신 후 특별석에서보실 수 있습니다.

 

또 다른 방법은 진입로의 계단 옆 슬로프에 줄을 서서 당일 14:00부터 배포되는 입장권을받는 것입니다. 인원수에 제한이 있지만 예약없이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방법으로보기를 원하시면 미리 예약하고 당일 오후 3시에 시작되는 접수처에서 신청하신 후기도 대기실에서 기다리세요. 기도는 오후 4시에 시작되며, 신권의기도를받은 후 카이 운덴이라는 전망이있는 대형 일본식 홀에서 차 예능을받은 후 오후 5 시부 터 오후 6시 이전에 특별 관람석으로 이동합니다.

 

관람석으로 이동하여 신사의 사제로부터 해가 질 때까지 재미있는 이야기를들을 수 있으니 꼭 즐겨보세요.

 

 

빛의 길이 나타나면 경내의 큰 북이 울립니다. 당신이 매우 환상적인 시공간에있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이 때만 빛의 길을 만나고 경치를 볼 수있는 여행을 위해 미야지 다케 신사를 방문해 보지 않겠습니까?

 


미야지 다케 신사

811-3309 후쿠오카 현 후쿠 츠시 미야지 모토마치 7-1

 

미야지 다케 신사 (미야지 다케 신사)는 후쿠오카 현 후쿠 츠시에있는 신사입니다. 진구 황후가 주신이며 오 카미 가쓰 무라와 오 카미 가쓰 요리가 모셔져 있습니다. 전국 미야지 다케 신사의 본점입니다. 매년 220 만 명이 넘는 숭배자들이 방문하며, 특히 새해 셋째 날에는 백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방문합니다. 개운 사업 번영의 신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무 나카타 지방에는 무 나카타 타이 샤 신사, 일본 최대 규모의시 메나와와 함께 참배객이 많고 큰 북과 큰 종도 유명합니다. 참배 길에는 기념품 가게가 늘어서 있고, 장사 번창을 기리기 위해 고양이 장식물과 달마 인형을 판매하는 가게도 많다. 또한 "마츠가에 모찌"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떡의 표면에는 3 층 소나무 미야지 다케 신사의 가문이 있습니다.

 

또한 매월 말 자정 (새벽 첫날)에는 이른바 '사쿠 히 미리'가 개최되어 자정에도 많은 참배객이 몰려 듭니다. 따라서 많은 상점이 열려 있고 레스토랑도 열려 있습니다. 참배 길 중 '오토 코자 카'라는 신사 앞의 돌계단에서 몬 젠초를 거쳐 미야지 하마까지 이어지고 아이 노 시마를 내려다 보는 서쪽 진입로는 약 800m에 이르는 직선 도로입니다. 9 월의 가을 축제에서 미카 미코 행렬은이 길을 따라 소 카트를 타고 왕복합니다. 또한이 접근 방식의 연장으로 연중 (2 월 하순과 10 월 하순) 두 차례의 일몰 기간이 있으며,이 일몰의 광경과 일직선으로 늘어선 접근 방식이 2016 년 2 월에 방영 된 폭풍입니다. 등장한 일본 항공의 CM 이후 유명 해져 "빛의 길"로 불리게되었습니다. 이때 '일몰 페스티벌'이 개최되고 진입로의 계단은 관람석으로 사용하기 위해 폐쇄됩니다 [주 1]. '온나 자카'라고 불리는 돌계단 '오토 코자 카'바로 옆에는 경내와 신사 참배 길을 연결하는 비탈길이 있으며, 다양한 탈것, 앞서 말한 소 수레, 참배객이 사용합니다. 2010 년에는 지붕의 일부를 보수하여 부드러운 황금빛 장엄한 지붕으로 만들었지 만 티타늄 지붕을 채택하여 전통 건축에 최신 기술을 적용한 대표적인 사례입니다. (Ono Kogyosho, Nippon Steel 및 Sumitomo Metal TranTixxii Titanium에 의한 건설)

 

미야지 다케 신사의 건국은 약 1600 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며, 긴팔 히비키 (진구 황후)가 산 정상에 제단을 세웠다고합니다. 미야지와기도하기 위해 항해를 시작했습니다 현재 구역은 후지산의 언덕에 있습니다. 제단이 있다고하는 미야지. 후지산 정상에서. 미야지 다케, 미야지 다케 신사의 신사와 일출의 참배 장소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