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키 하이나 리 신사-우키 하의 절경을 볼 수있는 파워 스포트

후쿠오카 현 우키 하시에있는 우키 하이 나리 신사에갔습니다.

 

호시노 무라에서 현도 52 호를 타고 오제 미노 터널을지나 우키하에 들어가면 갑자기 산을 따라 이어지는 도리이가 보입니다.

 

우키 하이 나리 신사는 후 시미이 나리타 이샤, 마쓰 오타 이샤, 후쿠오카 다자이후 텐 만구의 삼신을 모시는 유서 깊은 신사입니다. 최근에는 절경을 즐길 수있는 곳으로 유명해졌습니다.

 

 

우키 하이나 리 신사의 가장 큰 특징은 가파른 경사면에 세워진 계단을 따라 끝없이 펼쳐진 도리이가있는 절경을 즐길 수 있다는 것입니다. 도리이의 수는 91 개!

 

최근에는 인스 타 그램에 어울리는 명소로 주목 받고 있으며, 참배 자뿐만 아니라 많은 젊은이들도 방문하고 있습니다.

 

 

진입로에있는 계단은 약 300 개의 계단이있는 긴 계단으로 올라가려면 가벼운 하이킹이 필요합니다.

 

체력에 자신이 있으면 입구에서 진입로까지 올라갈 수 있지만 체력에 자신이 없으면 예배당 앞까지 운전할 수 있습니다.

 

 

눈앞에 쓰 쿠시 평야가 보입니다. 날씨가 좋은 날에는 후쿠오카 최대의 온천지 인하라 즈루 온천과 아마 기 지역을 멀리서 바라 볼 수 있습니다.

 

많은 관광객들이 스마트 폰과 디지털 카메라로 풍경 사진을 찍고 즐기고 있습니다. 이날 황혼에 도착 해 우키 하 마을의 경치와 석양에 물든 산속의 밝은 주홍색 도리이에 감동했습니다.

 

 

매우 훌륭한 예배당입니다.

 

신사는 깨끗이 청소되어 지역 주민들에게 사랑받는 신사라고 느꼈습니다.

 

 

우키 하이나 리 신사에 가려면 자동차를 이용하면 편리합니다. 우키 하역 방향에서 현도 52 호를 남쪽으로 직진하면 산의 경사면에 일련의 도리이가 보입니다. 도리이 입구로가는 대신 좁은 골목길을 통해 예배당 앞까지 운전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권장되는 장소입니다. 근처에 오면 방문해 보지 않겠습니까?

 


우키 하이 나리 신사 (우키 하쵸 류 카와 아자시로)

 

역사

1957 년 12 월, 교토 후 시미와이나 리 다이묘 진은 새로 설립 된 조가 나시 공원에서 모집되었습니다. 창업자는 산 킨카이 회원이었으며 미유키 지역 주민들과 마을 자원 봉사자들의 지원을 받았습니다. 1937 년, 산 코카이에서 "마을 사람들이 쉴 수있는 장소로 마을에 공원을 세우지 않겠습니까?"라는 질문이 제기되었습니다. 곧은 현도 끝의 산비탈이 좋다는 결론에 도달했습니다. 그 후 시대는 진전되지 않고 바뀌었고 태평양 전쟁이 시작되었고 패배의 세계는 계속되었고, 1955 년 사회 상황이 마침내 가라 앉았을 때 이야기가 다시 시작되었고 활동이 재개되었습니다. 공원 조성 협회를 조직하고 휴식의 장소 인 공원과 예배의 장소 인 신사를 연결하여 새로운 계획을 세우는 것이 아이디어였습니다.

 

・이나 쿠라의 영혼의 신 후 시미이 나리타 이샤 신사 (사업 번성, 오곡 비옥, 교통 안전)

・ 교토 마츠오 다이 샤 신사 오야마 咋 신 (술 양조, 건강, 장수)

・ 다자이후 텐 만구 스가와라 신 (학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