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신의 건강을 유지 "차크라"의 기능은

차크라는 반지, 원, 디스크 또는 바퀴를 의미하는 산스크리트어 단어입니다.

 

 

인도와 중국의 사상을 바탕으로 한 한의학에서 인체는 장기와 국소 부위의 집합체가 아니라 신체와 일체화 된 '마음, 정신, 정신'이다. ..

 

 

차크라는이 보이지 않는 영, 영, 마음이 몸에 연결되고 차크라를 통해 자연과 우주와 연결되는 에너지의 중심 부분입니다.

 

 

인도 철학의 백과 사전 인 "Upanishads"는 "차크라를 모르고는 해방 (영적 진화와 몸에서 탈출)이 없다"고 말하고 있으며, 차크라에 대한 지식은 영적 향상을 위해 사용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필수 불가결하며 우리 삶의 활력과 활력의 진정한 원천이라고합니다.

 

 

이 차크라 부분은 몸 안팎의 기의 에너지를 교환하며 몸을 둘러싼 마디이기도합니다.

 

 

요가, 명상, 다양한 치유 등을 할 때이 차크라에 집중하고 체외에서 기의 좋은 흐름을 취하는 것이 중요한 부분입니다.

 

 

인체에는 7 개의 주요 차크라가 있으며,이를 자극하고 활성화시켜 차크라가 열리고 몸과 마음이 건강 해지고 몸이 활성화됩니다. 문을 닫으면 아프고, 지루하고, 운이 좋지 않기 쉽습니다.

 


[1 차 차크라] 성기와 항문 사이에 위치합니다. 신장, 부신, 내장, 골격에 해당하는 차크라와이 차크라의 개폐는 활력, 힘, 열정과 관련이 있습니다.

 

 

[2 차 차크라] 탄다 (배꼽 아래 10cm)에 위치. 생식기 및 방광과 호환되는 차크라. 그것은 감수성, 정서적 균형, 욕망 및 섹슈얼리티와 관련이 있습니다.

 

 

[3 차 차크라] 상복부 사이에 위치. 위, 간, 담낭, 췌장, 비장 및 소화계를 지원하는 차크라입니다. 그것은 자신감, 불안, 자아, 개성 및 이성과 관련이 있습니다.

 

 

[4 번째 차크라] 양쪽 가슴 사이에 위치. 심장, 폐 및 순환계를 지원하는 차크라. 연민, 희망, 신뢰 및 감정과 관련이 있습니다.

 

 

[5 차 차크라] 아담의 사과 밑에 있습니다. 인후, 갑상선, 부갑상선 및 기관지에 해당하는 차크라입니다. 의지, 지식, 창의성 및 판단과 관련이 있습니다.

 

 

[6 차 차크라] 눈썹 약간 위쪽에 위치합니다. 요가를 할 때 "제 3의 눈"이라고합니다. 그것은 눈, 신경계, 직감, 감각, 지혜에 해당하며 지성과 영의 성숙과 관련이 있습니다.

 

 

[7 차 차크라] 햐쿠 카이 (머리 꼭대기)에 위치. 그것은 뇌, 영성, 직관 및 우주 의식에 해당합니다. 우주와 신, 초자연적 인 힘과의 일체감과 관련이 있습니다.

 


1 차에서 5 차 차크라는 주로 몸과 관련이 있고, 6 차 차크라는 감각과 정신과 관련이 있으며, 7 차 차크라는 영성과 우주 의식과 관련이 있습니다.

 

 

"키"가이 차크라를 통해 흐르기 때문에 요가와 밀교에서 차크라를 여는 것이 중요합니다. 안타깝게도 명상으로 차크라가 열리더라도 우리 주변에 좋은 느낌이없고 부정적인 에너지에 둘러싸여있는 환경에서는 효과를 기대할 수 없습니다.

 

 

일본 각지에는 파워 스포트라고 불리는 곳이 있습니다. 신이 내려 오는 곳이라고도 불립니다.

 

 

그런 곳은 힘이 넘치는 곳이되므로 몸이 우울하고 속상해지면 방문하는 것만으로도 효과적입니다. 이 경우 부정적인 감정이나 소원을 표현하지 말고 무관심하십시오.

 

 

자신의 상태에 있으면 감성을 날카롭게하고 에너지가 넘치는 자연의 정신을 받아 들일 수 있어야합니다.